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주문조회 마이쇼핑
처음으로
야오끼감 구지뽕나무 왕매실재배 호두재배 복숭아재배 체리재배

왜성호두재배 "왜성호두의 장 /단점
2015-10-22 13:23:35
<> 조회수 6352

왜성"호두의 장점과단점은 어떤것이 있는지 묘목을 취급하는 영농조합으로서

기존호두들과 비교 서술을 해보면...

* 장점*                                                                            ^단점^

1.수확이 빠르다(3년차)                                                     1.나무의세력이 작다.

2.수확량이 많다(3년차 주당2kg 내외)                               2.단가지 관리를 해야 한다.

3.조생종이다(8월경수확)                                                   3.식재시 유의를 해야한다.

4.껍질이 얇다(1mm로 한손으로도 깔수 있다)

5.단맛이 좋다(떫지않다)

6.인중률이 좋다(신령호두 다음으로좋다)

7.추위에 강하다

 

상기와 같이 기존호두(토종,신령)와 비교를 해 보면 우량품종 임에는 확실 합니다.

하지만 단점을 극복해 내야만 성공적이고  고수익성을 기대할수 있는데

본 조합은 단점을 극복하고자 여러분과 함께 상담이나 강의를 해드리고 있읍니다.

단점으로 1번이 나무의 세력이 작은데 어떻게 하면 크게 키워서 더 많이 수확할건가이며,

2번으로는 단가지 관리인데  단가지로 인해 호두가 열리면 영양손실을 가져오므로

없애주어야 합니다.

3번으로는 심을때 유의하여 심어야 활착이나 성장이 왕성할수 있다 할것입니다.

품종이 좋다고 그냥 심는다면 성장이 저조하여 수확량이 적을수밖에 없을것입니다.

이제는 호두도 몇년을 기다리기만 하는것이 아니고 사과.포도 등과같이 바로바로 수확을

할수 있읍니다.

무작정 심지말고 배운 다음에 심어야 합니다.

이제는 접목묘를 선택하고 전문성만이 경쟁력이 있읍니다.

감사합니다.